핵심가치

(주)바틀는 언제나 고객만족
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.

고객중심 경영을 통해 고객만족 극대화를 이뤄내고,
더불어 고객 서비스의 실질적 가치를 높이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
고객경영중심
  • 고객중심 경영을 통한 고객만족 극대화와 고객참여 확대
  • 지속 가능한 서비스 구축
  • 고객 커뮤니케이션 & 안전하고 편리한 서비스공간 창출을 통한
    고객 이익 극대화
고객만족
  • 각 접점 별 서비스 표준화&매뉴얼 화하여 양질 서비스제공
  • 고객 NEEDS를 파악하여 마케팅 및 상품기획 적극반영
  • CSR 관리 접수 별도 시스템 도입
  • 고객만족도 핵심지표 관리 강화
가치 증대 서비스
  • 최종 고객 서비스 관점을 중시하여 판단, 평가
  • 실질적 가치를 제공하여 고객의 기대를 뛰어 넘어
    최고의 서비스 제공