인재상
프로페셔널한 바틀 人
내일을 알고 도전적인 목표를 설정하여
철저하고 즐거운 실행을 추구하는 인재
열정적인 바틀 人
일에 대한 실력을 기반으로
높은 성과목표를 달성하고자 하는
패기와 열정을 가진 인재
가치있는 바틀 人
건강한 이익을 창출하고
고객과 바틀의 가치를 높이고자
끊임없이 노력하는 인재

인재개발제도

직급별 교육제도
  • 경력 및 해당 직급에서 갖추어야 할 기본 역량 교육
  • 팀 리더교육, 초급 관리자 교육 등
  • 직급간 결속 및 단합
  • 직무 관련 자격증 취득 지원
e-Learnings 교육제도
  • 직무능력개선
  • 개인별 성향에 따른 자율적 교육
  • 어학능력 향상
CS 교육제도
  • 고객만족 스킬 능력 향상
  • 서비스 담당자의 마인드 함양 및 직급별 서비스 스킬 교육
  • 커뮤니케이션 전략, 인바운드 모니터링, 컴플레인 응대
  • 고객의 불만을 효과적으로 처리하기 위한 방안 교육
  • 내부/외부 강사 초청